본문 바로가기
애드센스

[티스토리] 애드센스 승인 및 후기 & 노하우 (나 처럼 하면 애드고시 패스한다!)

by CALIFORNIA LOVE 2023. 8. 7.
728x90

1. 애드센스 시작

어쩌다가 일도 모르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고 곧 바로 애드센스 가입...
애드센스  & 티스토리 가입날짜 20.12.1...

애드센스
애드센스 가입

2. 애드센스 승인 

글 포스팅 하기도 않고 애드센스 신청 해봄.....20.12.11
애드센스 신청 결과 알림 문자 메일로 받음...
당연히... "승인할 수 없습니다"
혹시나 승인 기대 했음 ㅋㅋㅋ 
근데 역시나... 안됨... ㅋㅋㅋ
어쩔수 없이 다시 신청 메일 보냄...

애드센스 신청 결과
애드센스 신청 결과

 

또 다시 글 포스팅 안하고 애드신청 해봄 ㅋㅋㅋ
두번째로 혹시나 하는 마음에서.... 
하지만 같은 결과...ㅋㅋㅋ
같은 메일이 또 옴...

애드센스 신청 결과
애드센스 신청 결과

 

 

20.12.28 이후 애드센스 신청 보내지 않았다...  그 뒤로 잠시 슬럼프...ㅋㅋㅋ
글을 올리지 않고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싶었던 마음이 커서 인지  상실감(?) 1도 없었다... ㅋㅋㅋㅋ
이제는 마지막으로 또 글 포스팅없이 애드센스 신청...^^

 

애드센스 신청 결과
애드센스 신청 결과

 

마지막으로 신청 이후 깨닫았다... 절대로 글 포스팅 없이는 승인이 안되는 것을...
그래서 이 뒤로 지속적으로 글 포스팅을 했다.

글 포스팅 10개정도 한 이후에 또 다시 애드센스 신청을 도전!!

 

 

애드센스 신청 결과
애드센스 신청 결과

 

글 포스팅 이후 다른형식 매일이 와서 희망이 보였다!!! 그 뒤로 계속 글 포스팅을 지속적으로 했다.
마침내!!! 21.4.26 오후 10:36분 
애드센스에서 "축하합니다" 메세지 메일이 왔다!!

애드센스 승인
애드센스 승인

 

드디어 기달리던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고, 애드고시를 패스했다!!! 나만의 애드고시 패스 노하우는....
지속해서 애드센스 신청 메일 보내고 글 포스팅하고 또 지속해서 애드센스 신청메일 보내면 저 처럼 애드고시 패스!!

 

 

 

 

728x90